빠른 포커 홀드엠 전략이 필요하십니까?

텍사스 홀덤 포커는 카드 계열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수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주된 이유는 단순히 재미로 또는 돈을 위해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 방식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초보자이든 전문가이든 관계없이 모두 포커에서 이기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카지노는 Taxes Hold em이 플레이되는 가장 경쟁적인 장소입니다. 검증사이트 새로운 홀덤 전략을 배우고 승리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데 매우 의식적입니다. 하지만 기본에 익숙해지지 않으면 이길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기본 전술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자신만의 전략을 개발하고 더 많은 게임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아지며, 이는 물론 얻는 돈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기술을 향상시키고 전략을 유지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전략을 설명합니다. 이것은 정해진 규칙이 아니지만 이러한 전략을 따르면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1) 당신의 위치를 알고

항상 게임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고 계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중요합니다. 당신의 위치가 상대방에 대해 좋은 경우 큰 이점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을 승리로 이끄는 더 많은 손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위치에 있지 않다면 적은 핸드를 플레이하고 침착하게 그 순간에 프리미엄 핸드만 플레이하십시오.

2) 시작 핸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초보자는 종종 게임에서 좋은 위치에 있을 때 너무 많은 시작 핸드를 사용하려고 시도하지만 특히 돈이 걸려 있을 때 매우 위험합니다. 당신이 이길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게 될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그러한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3) 공격성

일부 전문가들은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는 손이 타이트하고 자신의 위치를 잘 알고 있을 때 좋지만, 위치가 좋지 않을 때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지는 것에서 벗어납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때 가장 일반적이고 중요한 규칙은 콜 옆에 레이즈하는 것입니다.

4) 확인 또는 접기

초보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는 폴드나 체크를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손이 타이트하지 않고 자신의 위치를 벗어났을 때 베팅하는 것은 돈을 잃는다는 의미에서 위험합니다. 손실을 방지하려면 접는 것이 좋습니다.

5) 상대를 파악하라

상대방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가장 흔한 실수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파악하고 그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가 하는 일을 잘 이해하면 그에 따라 플레이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전략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허세

Bluff는 가장 큰 사기 도구이자 가장 중요한 홀덤 전략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블러핑에 대한 좋은 접근 방식을 가지면 당신은 좋은 홀덤 플레이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