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방법

베트남은 내 마음 속에 특별한 곳을 가지고 있으며 방문할 때마다 베트남을 만드는 문화와 사람들을 철저히 즐깁니다. 베트남 북부를 여행하고 현지인들과 집에서 지내면서 시골을 탐험하는 것은 제가 특히 좋아하는 일입니다. 이전에 홈스테이를 시도해 본 적이 없다면 도움을 줄 좋은 베트남 여행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 회사들은 지역 마을과 협력하여 지역 주민의 생활 수준을 개선하고 가족을 위한 수입원을 제공하는 관광객을 유치하도록 돕습니다. 베트남 투어 회사를 찾을 때 그들이 여행하는 지역 사회를 어떻게 돕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여행사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더 큰 여행사 중 일부는 버스에 많은 사람들을 주요 관광 명소로 보내고 사람들을 실제로 알기 전에 셔틀을 보냅니다. 소규모 맞춤 여행을 제공하는 여행사를 통해 베트남을 여행하는 것은 훨씬 더 개인적인 경험이며 일반적으로 약간의 조사를 통해 이러한 회사는 그들이 봉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역 사회에 많은 것을 돌려줍니다.

베트남의 평균 소득은 한 달에 300달러 미만이며 많은 가족이 관광객의 수입에 의존하여 삶을 영위하고 자녀를 학교에 보낼 수 있습니다. 저에게는 여행 중에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여주고 그들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 베트남으로의 다음 여행에서 홈스테이 계획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나는 대부분의 여행자를 이해하고 전체 휴가 동안 홈스테이를 원하지 않으며 머물고 경험할 수있는 놀라운 호텔과 리조트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1. 베트남 가라오케 크루즈

하롱베이에서 크루즈를 타는 것은 베트남을 여행한다면 꼭 해야 할 활동입니다. 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은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하롱베이에서 2~3일 크루즈를 타는 것은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2. 하노이 시티투어

하노이를 방문하는 것은 베트남 북부의 바쁜 도시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하노이의 구시가지에서 방문하고 쇼핑할 수 있는 멋진 명소와 장소는 매우 독특한 경험입니다. 시도만 하면 됩니다. 또한 하노이에는 수십 개의 놀라운 레스토랑이 있으며 일부는 뒷골목에 자리 잡고 있어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우리의 서구 생활 방식은 식수에 익숙하지 않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3. 베트남 후에

베트남 후에(Hue)는 베트남 중부에서 많은 역사를 지닌 특별한 도시입니다. 후에에 있다면 후에 요새를 방문하는 것은 꼭 해야 할 활동이며, 수도원에서 점심을 먹는 것도 문화를 경험하고 독특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4. 베트남 호이안

이 특별한 해변 도시는 중앙 베트남의 해변을 즐기고 자신을 가꾸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리조트 중 일부는 호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Nam Hai는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놀라운 6성급 호텔입니다. 해변은 훌륭하며 여행에서 휴식을 취하고 마을과 일부 지역 명소를 탐험하며 며칠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5. 베트남 사이공

베트남 남부에 있다면 공식적으로 호치민 시로 알려진 사이공을 방문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 도시를 사이공이라고 부릅니다. 이 도시는 베트남의 다른 도시보다 더 서구화되었지만 여전히 매우 독특한 문화를 많이 경험할 수 있으며 이곳에 머무는 동안 방문해야 할 수백 개의 놀라운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숙박하기에 매우 저렴한 아름다운 호텔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이공은 베트남 남부 여행의 훌륭한 시작점이자 끝점입니다. 사이공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작고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놀라운 작은 마을이 많이 있지만 작은 마을에서 모든 시간을 보낼 수 없다면 여전히 대도시 리조트와 놀라운 식사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