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카드를 이해하여 좋은 신용 등급을 재건하고 유지하십시오

보안 신용 카드는 사용 중인 자금이 실제로 신용 카드 발급자가 아니라 귀하의 것이기 때문에 선불 신용 카드와 유사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안 신용 카드 또는 선불 신용 카드를 신청하는 사람들은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실업자입니다. 선불 신용 카드 사용 한도는 카드에 충전한 금액입니다. 선불 카드에는 이자나 금융 수수료가 없습니다. 보안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한도는 보안 신용을 제공하는 기관에 따라 예치금의 50%에서 100%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안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회사는 위험이 없습니다.

보안 신용 카드는 신용 기록을 재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보안되지 않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렌터카, 항공권 등과 같은 구매를 위해 신용 카드를 요구합니다. 보안 신용을 발행하는 회사가 Experian, Equifax라는 세 가지 주요 신용 조사 기관에 정기적으로 고객의 지불 내역을 보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트랜스 유니온. 현금화 조사 기관에 대한 이 보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의 신용 기록을 재구성합니다.

불필요한 계정을 닫고 청구서를 통합하여 지불을 보다 관리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 재정적으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기간 내에 너무 많은 신용을 신청하지 않는 것도 신용 등급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또한 보안 신용은 선불 카드와 유사하지만 특정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혜택은 일반적으로 은행 잔고에 대한 이자를 지급하고 현금 자동 입출금기(ATM)를 사용하여 입금, 인출 및 참여 가맹점에서 구매하는 등 무담보 신용 카드와 유사합니다. 위의 단계를 따르면 신용 등급이 강화됩니다.

무담보 신용 카드는 신용 등급이 양호하거나 우수한 개인에게 발급됩니다. 신용 등급은 대출금 상환 능력과 같은 특정 기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러한 기준에는 지불 내역, 고용 내역 및 재정적 안정성이 포함됩니다. 신용이 우수한 개인은 더 낮은 이자율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니지 현금화 신용을 유지하는 주요 요인은 대출금을 제때에 지불하여 연체료 벌금을 피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채권자에 대한 의무를 이해하기 위해 신용 계약을 읽어야 합니다. 기한 내에 납부하면 신용 등급이 강화됩니다. 무담보 신용 카드는 낮은 이자율, 높은 신용 한도, 상호명 옵션, 연회비 없음, 최대 12개월까지 잔액 이체 시 낮은 연이율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계정을 닫고 청구서를 통합하여 지불을 보다 관리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 재정적으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기간 내에 너무 많은 신용을 신청하지 않는 것도 좋은 신용 등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신용 회복에는 시간, 인내, 일관성이 필요합니다. 청구서를 제때에 지속적으로 지불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용 등급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정할 수 있는 실수나 부정확성을 제외하고 신용 보고서를 개선하기 위한 빠른 수정은 없습니다. 귀하의 신용 정보는 신용 평가 기관인 Experience, Equifax 및 Trans Union에서 7년 동안 관리합니다. 따라서 불량 신용 정보는 7년 동안 귀하의 보고서에 남게 됩니다. 좋은 점은 긍정적인 정보로 부정적인 정보가 사라지는 만큼,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신용등급을 재건해 줄 것입니다.

보안 신용 카드를 신청하면 신용 기록을 재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보안되지 않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자동차 렌탈, 항공권 등과 같은 구매를 위해 신용 카드를 요구합니다. 보안 신용을 발행하는 회사가 고객의 지불 내역을 Experience, Equifax라는 세 가지 주요 신용 조사 기관에 일상적으로 보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트랜스 유니온. 신용 조사 기관에 대한 이 보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의 신용 기록을 재구성합니다.

비즈니스 신용 카드
비즈니스 신용 카드는 그들이 제공하는 많은 혜택 때문에 중소기업 소유주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혜택에는 잔액 이체에 대한 0% Intro APR, 연회비 없음, 높은 신용 한도, 낮은 이자율, 현금 보상, 보너스 마일, 카드 디자인 선택에 대한 무료 온라인 계정 관리 등이 포함됩니다. iCreditOnline.com에는 최고의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온라인 신용 카드 승인이 있는 American Express, Advantage, Chase, Bank One, Bank of America, Discover, Citibank, Domestic Bank 등의 신용 카드. 안전한 온라인 신용 카드 신청으로 60초 이내에 결정을 내릴 수 있는데 은행에 가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 신용 카드 신청을 통한 온라인 신용 카드 승인은 빠르고 쉽습니다!

학생 신용 카드

집에서 살거나 집을 떠나 학교에 다니는 동안 학생 신용 카드를 소지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학생에게 어린 나이에 학점을 쌓고 독립성을 주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상시에 유용하며 현금보다 학생 신용카드를 휴대하는 것이 번거로움이 적고 안전합니다. 학부모들은 학생 신용 카드가 매우 편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집을 떠나 있는 동안 자녀의 계좌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신원 도용을 피하기 위해 신용 카드 영수증에 주의해야 합니다.

청구서를 제때에 지속적으로 지불하는 경우 학생 신용 카드를 취득하는 것은 신용 등급을 설정하고 학교에 있는 동안 좋은 신용 기록을 쌓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신용 등급을 설정하고 유지하면 향후 자동차, 주택 구매 또는 개인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재정적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학생의 경우 학생 신용 카드를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잔고를 늘리고, 빚을 지고, 매달 지불할 수 없게 되면 신용 등급이 무너지게 됩니다.

학생의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iCreditOnline.com에서는 6개월 동안 0%의 연이율, 연회비 및 온라인 계정 액세스 없이 Chase and Discover의 최고의 학생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신용 카드 신청을 통한 온라인 신용 카드 승인은 빠르고 쉽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일부 신용 카드에 대한 설명:

0% Intro APR 신용 카드 또는 잔액 이체 신용 카드는 일정 기간 동안 원금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지 않고 이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신용 카드는 고금리 신용 카드에서 0% 소개 APR 신용 카드로 잔액을 이체하려는 신용 등급이 좋은 개인에게 판매됩니다.

현금 보상 또는 현금 환급 신용 카드는 구매에 대해 일정 비율을 적립합니다. 이 보상 또는 캐쉬백은 귀하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직불 카드는 수표책이나 현금을 대신합니다. 이 카드는 자동차를 빌릴 수 없는 등 특정 제한이 있는 신용 카드처럼 사용됩니다. 구매 거래는 귀하의 당좌예금 또는 저축예금 계좌에 구매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있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자금을 확인하려면 POS 단말기에 개인 식별 번호(PIN)를 입력해야 합니다.

저금리 신용 카드는 돈을 절약합니다. 신용 등급이 좋으면 최고의 낮은 APR 신용 카드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 사용 한도는 카드에 충전한 금액입니다. 선불 카드에는 이자나 금융 수수료가 없습니다. 따라서 선불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회사는 위험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카드를 신청하는 사람들은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실업자입니다.

보안 신용 카드는 귀하의 계정에 있는 금액으로 보호됩니다. 신용 한도는 보증 신용을 제공하는 기관에 따라 보증금의 50%에서 100%까지일 수 있습니다.

무담보 신용카드는 신용등급이 우수하거나 우수한 개인에게 발급됩니다. 신용 등급은 대출금 상환 능력과 같은 특정 기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러한 기준에는 지불 내역, 고용 내역 및 재정적 안정성이 포함됩니다. 신용이 우수한 개인은 낮은 이자율을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즉시 온라인 신용 카드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수한 신용을 유지하는 주요 요인은 대출금을 제때에 지불하여 연체료 벌금을 피하는 것입니다.

여행 보상 신용 카드 혜택에는 여행 사고 보험, 무료 렌트카 충돌/분실 손해 보험, 휘발유 구매에 대한 리베이트, 상용 고객 포인트 또는 항공사 항공편에 대한 보너스 마일, 무료 분기별 및 연간 계정 요약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