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스포츠 라디오 방송 – 스릴을 생생하게 유지

그들은 1921년 8월 5일 Harold Arlin이 Pittsburgh의 KDKA를 상대로 첫 야구 경기를 소집한 이후 라디오 스피커에서 외침을 내뿜는 실황 아나운서인 밤의 목소리입니다. 그해 가을, Arlin은 최고의 대학 축구 방송을 만들었습니다. 그 후 라디오 마이크는 전 세계의 경기장과 경기장으로 진출했습니다.

라디오 스포츠 캐스팅의 처음 30년 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방송이 많이 제공되었습니다.

1936년 베를린 올림픽은 4개의 금메달을 획득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제시 오웬스의 놀라운 연기로 막을 내렸습니다. 아돌프 히틀러는 금메달을 목에 걸기를 거부했습니다. 경기는 28개 언어로 중계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라디오로 방송된 최초의 스포츠 경기였습니다.

많은 유명한 스포츠 라디오 방송이 이어졌습니다.

1938년 6월 22일 무더운 밤, NBC 라디오 청취자들은 챔피언 Joe Louis와 독일의 Max Schmeling 간의 헤비급 경기를 위해 Yankee Stadium에서 70,043명의 복싱 팬과 합류했습니다. 단 124초 후에 청취자들은 “The Brown Bomber”가 놀라운 녹아웃을 기록하면서 NBC 해설자 Ben Grauer가 “그리고 Schmeling이 쓰러졌습니다… 그리고 여기 카운트가 있습니다…”라고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듣고 놀랐습니다.

1939년 뉴욕 양키스 주장 루 게릭은 양키 스타디움에서 고별 연설을 했습니다. 앞서 2130경기 연속 안타 기록을 경신한 야구 ‘아이언맨’이 퇴행성 질환인 ALS 진단을 받았다. 그 7월 4일 방송에는 “…오늘 나는 내가 지구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는 그의 유명한 대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47년 월드 시리즈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스포츠 라디오 방송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브루클린 다저스가 뉴욕 양키스를 이끌고 있는 6차전에서 다저스는 중견수에 알 지온프리도를 투입했다. 두 명의 남자가 출루한 가운데 양키의 슬러거 조 디마지오가 타석에 올랐다.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통화 중 하나에서 방송인 Red Barber는 다음에 일어난 일을 설명했습니다.

“여기 피치가 있습니다. 스윙을 하고, 벨트를 매고…깊은 왼쪽 중앙까지 긴 것입니다. 백은 Gionfriddo…백, 백, 백, 백, 백, 백…그리고…그는 하나를 만듭니다 -불펜을 상대로 핸드 캐치! 오, 박사님!”

Barber의 “오, 의사!” 아나운서가 만든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캐치 프레이즈가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스포츠 라디오 방송 중 일부는 이러한 문구 때문에 기억됩니다. Cardinals와 Cubs의 목소리 Harry Caray의 “그럴 수도 있고, 그럴 수도 있고, 그것은…홈런입니다”는 고전입니다. 선구적인 하키 방송인 Foster Hewitt의 “그는 쏜다! 그는 득점한다!”, Boston Bruins의 목소리 Johnny Best의 “그는 만지작거리고 디들링한다…”, Marv Albert의 “예!”

몇몇 아나운서는 특별한 문구가 필요 없을 정도로 언어에 능숙했습니다. 1974년 4월 8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목소리 Vin Scully는 애틀랜타의 Henry Aaron이 신기록인 715호 홈런을 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Scully는 단순히 “빠른 공, 깊은 왼쪽 중앙 필드로 날아가는 높이가 있습니다 … Buckner가 울타리로 돌아갑니다 … 사라졌습니다! “라고 말한 다음 군중이 물을 마시기 위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폭죽이 터졌다.

nba중계 이제 창의적인 문구로 방송을 장식하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스포츠 비디오가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밤의 라디오 목소리는 과거의 기억에 남는 스포츠 방송인들이 닦은 흔적을 따라갑니다.